전체 글 406

유명산

집결지 舊광장주유소 요청으로 삭제된 사진 있던 곳.. 뽀샵처리 전혀 하지 않은 자칭 신민아와 나의 포토제닉 전성진군. (본인의 요청으로 스티커 처리 ^^) 민우형은 항상 제일 끝쪽에 주차를 하던가 아니면 따로 주차를 하신다;;; 은지 신난것같다. ㅎㅎ 역시 민우형은 따로 주차 ㅋ 초상권은 있다지만 매번 포즈 잡아주는사람은 민우형뿐이다 ㅋㅋㅋ 나의 배를 채워줄 라면. 그리고 내가 준 핸드폰 ㅋ 마지막으로 말하겟는데- 스모그쉴드와 미러실드는 포스를 강화시켜주지 ㅋㅋㅋㅋㅋ 그리고 스모그실드라고 닫았을때. 그리고 닫은채로 마주볼때가- 아주 와따야 ㅋㅋ 첫 사진. 노출이 어둡게 찍혀버렸다. 그리고 ARAI보다 XPEED가 확실히 외관이 큰것같다 ㅎㅎ 이 수오미 예찬론자들은 투명쉴드다;; 아무리 좋은 헬멧이라도 쉴..

Life 2010.09.12

날씨도 참..

이제까지 매일 비. 장마였는데 오늘 잠시 그쳤길래 이 틈을타 바로 벙개!~ 하지만 이게 왠일. 만나자마자 비가 다시 오기시작... 내내 비만 피하다가(비사이로마까) 결국 복귀.. ㅠㅠ 다리 밑에서 비 피하는중.... 성진이 발길질- 성진이 엉덩이. 막 들이대- 성진이 자신의 건담에 니킥 시전중.. 무릅보호대는 AGV. 산지 얼마 안되보이는데 ㅎㅎ 이것은 화보촬영. 이뿐척, 귀여운척. 완전 해맑은 성진이. 민우형은 항상 따로 주차 초상권은 있다면서 항상 포즈. 성진이 민우형한테 주먹질 ㅋㅋ 오늘은 성진이 포토제닉상. 이 모든게 단 2분 안에 있었던 일;;; 설마...

Life 2010.09.11

사고

600RR사고 첫 사고 ㅠ 대전 가는길에 차가 너무 막혀서 갓길로 운행하다가(천안 부근) 갓길로 침범(?) 진입(?) 한 차에 밀렸다. 아흙 ㅠㅠ 위험천만. 옆에 바로 강이 흐르고있는데 그 아래로 떨어질뻔했다. 사고차량. 처음엔 보험처리 해주신다고 난 부를필요없다고 다 해줄것처럼하시더니 결국 서로 보험부르고 경찰부르고.. .ㅡㅡ;;;;; 완전 짜증나지만 결국 알아서 하기로 하고 끝냈다.. 제길... 바이크 파손은 없고 살짝 기스가 있는정도 ㅠㅠ 울고싶다 ㅠㅠ

Life 2010.09.04

한강 사진찍으러!?!

일단 집결지는 신촌 공원. 매일 홍대 놀이터에서 눈요기를 하던 3인방 ㅋ 봉완이형 NEX박스를 까신 능력남. 운동도 좋아하시는 멋진남. 오늘도 목마른 하이에나, 혹은 늑대들.... ㅎㅎ 우리 애마들. 민우형은 매번 좀 떨어뜨려서 주차시키시는듯;;;; 목마른 사슴이 물을찾듯이... 이번에도 내가 제발좀 어디 달리던지 가자고 하다가 오늘은 왠일로 사진찍으러 가자고? ㅋㅋ 순식간에 원효대교 도착. 비 조금씩 왔던가? 이제 카메라 휘근이한테 넘김. 아래부터 화이트 벨런스 좀 맞춰달라고해서 대충 맞춰서 쥐어줬음 ㅋㅎㅎㅎ 약쪽 사이드 샷 ㅎ 이야!~ 내 육백이가 제일 크게 나오니까 좋쿠나 ㅋㅎㅎㅎㅎ 우리 애마들 한장씩. 성진이 오기 전. 요즘 휘근이가 필 꽂혀버린 스즈키 R1000 의 옆테. 뒷테 단체사진 연습 테..

Life 2010.08.29

비피하기

나의 600알알이 ^^ 휘근이의 손과 함께- 비라 촉촉히 맞았다. 요즘따라 비를 자주 맞는것같아서 심히 걱정스럽다. 휘근이는 요즘 후드점퍼 컨셉으로 밀고 나가는중 ㅋ 꽤~ 나름 괜찮다. 아직 새차처럼 빤딱 빤딱하다. 가운데 사진... 클로즈업해서 찍어보니 실기스가 장난 아님 ㅠㅠ 휘근이는 사진을 좋아한다. 자신의 사진과 자신의 애마 사진 찍는거 ㅋㅋ 1층이 테라스?라기보다 피롯티분위기이다. 한쪽면엔 거울로 되어있어서 오~ 지금보기 꽤 괜찮네 ㅋㅋ 천정과 거울등에 플래시를 반사(바운스)시킬수 있어서 더 좋은듯하다. 몇엔 YETI? 라는 인도요리인지 그쪽 음식점으로 가는 입구(B1) 2층에 '이로리'로 가는 입구가 있고 1층엔 스무디킹. 당연히 문 닫았다 ㅋㅎㅎ 민우형은 자신의 초상권도 있는데다가 사진도 '..

Life 2010.0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