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406

HONDA CBR 600RR 09' NHB01KB

나의 BR. 작년 2010년 07월 신차 구입(매장 재고) 흔들린 사진. flash 보다시피 7에 17-35를 마운트하고 내장플래시를 쓰면 어렇게 플래시 비네팅?이 생겨버린다 ㅡㅡ;;; 미국 다녀와서 필름 맞기면서 나머지 필름 다쓰기위해 막막 팍팍 찍은 사진. 다 찍고보니 문 닫았음 ㅡㅡ;;; 그래서 휘근이 만남. 끗. 필름사진이라 2월 4일이 정확한지 모르겠다 ㅡㅡ;;

Life 2011.02.04

겨울 이글루 세차!

오랫만에 세차!! 아니 그런데 이게 뭔가- 조금 춥긴하지만 겨울이 끝나간다고 생각했던만;;;;; 이건 완전 이글루 수준....;;; 휘근이의 1000RR 휘근이는 구버젼의 디자인을 좋아한다. 나의 가죽 탱크 커버!! 그런데 다들 '탱크브라'라고 하더라;;;; 암튼 맘에 들어. 프랑스 산을 미국서 사온 보람이 있어 ㅎㅎㅎ 신형 600RR과 구형 1000RR. 요것이 구형 1000RR. 스윙암과 프론트쪽. 이건 신형 600RR 역시 스윙암과 프론트쪽 ㅋ 지난번 다쳐서 갈아버린 Puig 윈드스크린!! 아끼려고 보호테잎?도 안떼었다 아직 ㅋㅋㅋ 글씨도 은근히 괜찮고 ㅋㅋㅋ 머리가 짧아도 괜찮고 길러도 괜찮구먼~ 둘다 나름 다른 매력이 있어! ㅋㅋ 이것이 이글루. 사진을 보면 잘 모르는데 실제로 보면 꽤 높다. ..

Maintenance 2011.02.04

왕십리역

왕십리역에 갈 일이 있었다. 그런데 이게 왠일. 차가 주차되어있길래 나도 그냥 대충 세워놨지만... (아무리 자리를 안떠난다고 해도 죄송합니다...) 암튼.... 지금 주차되어있는것만 벌써 4대 ㅡㅡ;;; 저쪽에도 두대- 여긴 분명 사람들이 다니는 인도... 지나가다가 사람들이 좀 긁어도 된다는건가;;; 지네들 돈 아니니까??? 암튼 이건 뭐- 아니다 싶다. 주차장을 만들던가 차를 영입하지를 말던가-

Accusation 2011.02.01

무상 정기 점검

처음 살때받았던 무상정기점검 쿠폰. 이게 마지막인가 6개월.. 1년까지 있었던것같은데 잘못봤나;;;;; 쿨럭 볼수록 괜찮단말야 VFR... 볼괜. ㅋㅋㅋ 부러운 1000RR 귀... 제발 600RR도 똑딱이 원터치 미러였으면 좋겠다 ㅠㅠ 이제와서 드는 생각이지만... 혼코에서의 '정기점검'은.... 그냥 오일과 오일필터 갈아주는 정도인것같다... 좀 신경써주면 체인 늘어진거 봐주고... 혼코에서의 입장에서는 당연하겠지만 소유주(오너)의 입장에서는 좀더 꼼꼼하게 세밀하게 다른것들(내가 잘 모르는 것들)까지 점검해주었으면 하는 마음이 있다. 이건 정말 '정기점검'의 표현이 아니라 '오일 및 필터, 체인 점검' 이라고 표기해야 맞을것같다.는 생각이 든다..

Maintenance 2011.01.22

미국 바이크 매장 방문

이 포스팅은 http://blog.gnunix.co.kr/3175 ------------------------------------------------------------------------------ 미국에서 한번쯤 바이크 매장을 찾아 구경해보고싶었다. 사고싶은건 또 사고- ㅎㅎ 미국을 돌면서 바이크 관련 매장을 두군데 갔었던것같은데 이번 매장은 좀더 전문적인 매장이었다. 다른 한곳은 백화점 분위기였고 ㅎㅎ 문 앞에서 손님 맞이중인 KAWASAKI ZX-10R 텐알 ㅋ 삐까뻔쩍 손질 및 관리가 잘 되어있는듯해서 뽀대가 더 잘났다 ㅎㅎㅎ KTM은 역시 계기판쪽이 맘에 든다(개인적으로) 요건 약간 무식? 투박?한 맛도 좀 있는것 같지만 토트로 표현되는 부분이 참 맘에 든다 ㅋㅋㅋ 황금프레임과 휠을 가..

Etc 2010.1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