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406

춘천투어

10시 까지였나 10시 30분까지 였나. (구)광장주유소 근처 집결!! 은지 올만! 성진이 맨날 봤고- 민영이 올만!인가? ㅋㅎㅎ 오오- 엄청난 광채를 뿜으며 가와사키 두대 출현!! 오른쪽 녹색이 발색이 참 좋고 이뻣는데- 가와사키는 역시 녹색인것인가! ㅎㅎㅎ 민우형 SUZUKI rent. 참 잘하셨어요!!! 스즈키 빌리니까 아무일도 없잖아요- 앞으로 형에게 야마하는 No! 형이랑 안맞다니까요 ㅎㅎ 자 어느정도 모인것같고... 이제 출발해볼까? 그데 누가 앞장서지??????? 일단 만남의 광장에서 서바바- 에혀 덥다 그치? 비켜봐- 난 라이더스 간판을 찍고싶은거라구 ㅋㅋㅋ 불쌍하니까 한장 찍어줄께 ^^ 민우형 BMW에 한번 올라보기- 똑같은 색의 1000RR이 두대 ㅎ 병록이형 포스. 이새퀴는 왜이렇게 ..

Life 2011.05.05

오랫만에 유명산

유명산 도착! 오늘의 찍사는 성진이!! 휘근이. 의외로 폼이 괜찮은것같다. 나. 아직 고칠점이 많다. 모르는 사진들은 묶어서 ㅋㅋㅋ 마지막 사진은 옛날 민우형 바이크같다.(그럴린 없겠지만;;;) 휘근이는 요즘 복장불량 ㅋ 갑자기 다시 가고싶어지잖아;;;;; 녹색 가와사키는 종훈이형인줄 알았는데 전혀 아닌듯 ㅎㅎㅎ 비슷한 바이크들이 많이 보인다 ㅎㅎ 후훗- 맘에 들어 ㅋㅋㅋㅋㅋ 다시 가자! 또 가자!! 귀찮아서 내껏도 같이 묶었음 ㅋㅋㅋ 성진이 카메라- 규현이형, 종식이형 등등 합류!!~ 우연히 ㅎㅎ 휘근이와 나 종식이형 나 종선씨? 귀찮아서 한방에 올립니다 ㅡㅡ;; 주황생 KTM이 규현이형 ㅎㅎ 자! 복귀준비 합세다- 힘드네요 ㅎㅎㅎ(아마 이날 다른 일행에서 사고나 났었지요?) 뚝섬 복귀. 완료. 뉴페이..

Life 2011.05.01

퉈!

투어 고고싱!~ 뚝섬 집결. 엥?? 근데 이거 뭐야. 근처 카센터에서 지렁이 박기 ㅠ 양평 만남의 광장. 자랑스러운 이륜차 주차장. 하지만 자동차들이 막 주차하더라는거- 괜찮아- 나도 자동차 전용도로 다니니까- 휴식 끝!~ 아놔 근데 이게 뭐야 600RR의 고질병이랄까- 한번 건드리면 복구가 안됨.. 결국 교체를 해야하는데 순정가격이 후덜덜덜...... 결국 본드로 해결!!! 해결 전 모습... 참 안습 ㅠㅠ 근데 이날.. 어디 다녀왔더라;;;;;; 기억이 안나;;;;;;;; 쿨럭-

Life 2011.0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