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tenance



SONY | DSLR-A700 | Manual | Pattern | 1/20sec | F/2.8 | 0.00 EV | 28.0mm | ISO-400 | Off Compulsory | 2011:02:04 17:45:11
오랫만에 세차!!
아니 그런데 이게 뭔가-



SONY | DSLR-A700 | Manual | Pattern | 1/20sec | F/2.8 | 0.00 EV | 28.0mm | ISO-400 | Off Compulsory | 2011:02:04 17:45:18SONY | DSLR-A700 | Manual | Pattern | 1/20sec | F/2.8 | 0.00 EV | 28.0mm | ISO-400 | Off Compulsory | 2011:02:04 17:45:47SONY | DSLR-A700 | Manual | Pattern | 1/20sec | F/2.8 | 0.00 EV | 28.0mm | ISO-400 | Off Compulsory | 2011:02:04 17:46:01

조금 춥긴하지만 겨울이 끝나간다고 생각했던만;;;;;
이건 완전 이글루 수준....;;;



SONY | DSLR-A700 | Manual | Pattern | 1/20sec | F/2.8 | 0.00 EV | 28.0mm | ISO-400 | Off Compulsory | 2011:02:04 17:46:06
휘근이의 1000RR
휘근이는 구버젼의 디자인을 좋아한다.




SONY | DSLR-A700 | Manual | Pattern | 1/20sec | F/2.8 | 0.00 EV | 28.0mm | ISO-400 | Off Compulsory | 2011:02:04 17:46:17
나의 가죽 탱크 커버!!
그런데 다들 '탱크브라'라고 하더라;;;;

암튼 맘에 들어.
프랑스 산을 미국서 사온 보람이 있어 ㅎㅎㅎ



SONY | DSLR-A700 | Manual | Pattern | 1/20sec | F/2.8 | 0.00 EV | 28.0mm | ISO-400 | Off Compulsory | 2011:02:04 17:46:21SONY | DSLR-A700 | Manual | Pattern | 1/20sec | F/2.8 | 0.00 EV | 55.0mm | ISO-400 | Off Compulsory | 2011:02:04 17:46:26

신형 600RR과 구형 1000RR.



SONY | DSLR-A700 | Manual | Pattern | 1/20sec | F/2.8 | 0.00 EV | 45.0mm | ISO-400 | Off Compulsory | 2011:02:04 17:46:37SONY | DSLR-A700 | Manual | Pattern | 1/20sec | F/2.8 | 0.00 EV | 45.0mm | ISO-400 | Off Compulsory | 2011:02:04 17:46:40

요것이 구형 1000RR.
스윙암과 프론트쪽.



SONY | DSLR-A700 | Manual | Pattern | 1/20sec | F/2.8 | 0.00 EV | 50.0mm | ISO-400 | Off Compulsory | 2011:02:04 17:46:49SONY | DSLR-A700 | Manual | Pattern | 1/20sec | F/2.8 | 0.00 EV | 50.0mm | ISO-400 | Off Compulsory | 2011:02:04 17:46:53

이건 신형 600RR
역시 스윙암과 프론트쪽 ㅋ




SONY | DSLR-A700 | Manual | Pattern | 1/20sec | F/2.8 | 0.00 EV | 28.0mm | ISO-400 | Off Compulsory | 2011:02:04 17:47:04
지난번 다쳐서 갈아버린 Puig 윈드스크린!!
아끼려고 보호테잎?도 안떼었다 아직 ㅋㅋㅋ
글씨도 은근히 괜찮고 ㅋㅋㅋ




SONY | DSLR-A700 | Manual | Pattern | 1/20sec | F/2.8 | 0.00 EV | 28.0mm | ISO-400 | Off Compulsory | 2011:02:04 17:47:10SONY | DSLR-A700 | Manual | Pattern | 1/20sec | F/2.8 | 0.00 EV | 28.0mm | ISO-400 | Off Compulsory | 2011:02:04 17:47:11

머리가 짧아도 괜찮고 길러도 괜찮구먼~
둘다 나름 다른 매력이 있어! ㅋㅋ



SONY | DSLR-A700 | Manual | Pattern | 1/20sec | F/2.8 | 0.00 EV | 70.0mm | ISO-400 | Off Compulsory | 2011:02:04 19:57:12
이것이 이글루.
사진을 보면 잘 모르는데 실제로 보면 꽤 높다.




SONY | DSLR-A700 | Manual | Pattern | 1/20sec | F/2.8 | 0.00 EV | 55.0mm | ISO-400 | Off Compulsory | 2011:02:04 19:57:22SONY | DSLR-A700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8sec | F/2.8 | 0.00 EV | 55.0mm | ISO-400 | Off Compulsory | 2011:02:04 19:57:30

비교샷?
왼쪽 보시면 사람이 내리기 힘들정도-
기스나것다 ㅋ



SONY | DSLR-A700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20sec | F/3.2 | 0.00 EV | 45.0mm | ISO-400 | Off Compulsory | 2011:02:04 20:07:55SONY | DSLR-A700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13sec | F/3.2 | 0.00 EV | 28.0mm | ISO-400 | Off Compulsory | 2011:02:04 20:08:14

날 밝을때와서 깜깜할때까지 세차한거임 ㅎㅎ.
매번 할때마다 이정도는 해줘야함돠 ㅋㅋㅋ



SONY | DSLR-A700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5sec | F/3.2 | 0.00 EV | 50.0mm | ISO-800 | Off Compulsory | 2011:02:04 20:09:20SONY | DSLR-A700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3sec | F/3.2 | 0.00 EV | 50.0mm | ISO-800 | Off Compulsory | 2011:02:04 20:09:40

역시 R차는 바퀴휠이 빤딱빤딱해야!!!!
물론 체인관리도 아주 중요!!!



SONY | DSLR-A700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10sec | F/3.2 | 0.00 EV | 50.0mm | ISO-800 | Off Compulsory | 2011:02:04 20:10:19
이야!!!
깨끗허다아!!~~ ㅋㅋ
기분 죠타 ^^




SONY | DSLR-A700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50sec | F/3.2 | 0.00 EV | 30.0mm | ISO-800 | Off Compulsory | 2011:02:04 20:10:40SONY | DSLR-A700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50sec | F/3.2 | 0.00 EV | 30.0mm | ISO-800 | Off Compulsory | 2011:02:04 20:10:47

강한 하이라이트에 찍은 사진이 참 매력적이다.
좀더 찍어봐야겠다 ㅎㅎ




SONY | DSLR-A700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15sec | F/3.2 | 0.00 EV | 60.0mm | ISO-800 | Off Compulsory | 2011:02:04 20:11:29
내가 짧은머리하면 다 잘 어울리는데.
두가지 단점이 있다면
내 머리 특성상 구렛나루가뜨고
뒷머리가 짱구라 뒷머리는 짧게 못깍는다는점;;;;




SONY | DSLR-A700 | Manual | Pattern | 1/20sec | F/4.0 | 0.00 EV | 28.0mm | ISO-400 | Flash fired, compulsory flash mode | 2011:02:04 20:14:43SONY | DSLR-A700 | Manual | Pattern | 1/13sec | F/4.0 | +0.70 EV | 28.0mm | ISO-400 | Flash fired, compulsory flash mode | 2011:02:04 20:15:01SONY | DSLR-A700 | Manual | Pattern | 1/15sec | F/4.0 | +0.30 EV | 28.0mm | ISO-400 | Flash fired, compulsory flash mode | 2011:02:04 20:15:13

세차 끝!!!~
빤짝빤짝!~ 나도 기분 죠타!!~ 으헤헤헤헤




SONY | DSLR-A700 | Manual | Pattern | 1/15sec | F/4.0 | +0.30 EV | 35.0mm | ISO-400 | Flash fired, compulsory flash mode | 2011:02:04 20:15:28
앞모습 플래시 샷.




SONY | DSLR-A700 | Manual | Pattern | 1/30sec | F/4.0 | +0.30 EV | 75.0mm | ISO-400 | Flash fired, compulsory flash mode | 2011:02:04 20:15:48SONY | DSLR-A700 | Manual | Pattern | 1/15sec | F/4.0 | +0.70 EV | 75.0mm | ISO-400 | Flash fired, compulsory flash mode | 2011:02:04 20:16:08
SONY | DSLR-A700 | Manual | Pattern | 1/15sec | F/4.0 | +0.70 EV | 75.0mm | ISO-400 | Flash fired, compulsory flash mode | 2011:02:04 20:16:19SONY | DSLR-A700 | Manual | Pattern | 1/15sec | F/4.0 | +0.70 EV | 75.0mm | ISO-400 | Flash fired, compulsory flash mode | 2011:02:04 20:16:34

내가 누누히 여러번 계속 말하지만!!!!
R차는 바퀴휠이 빤딱빤딱해야한다니까아!!~  캬캬캬캬캬




SONY | DSLR-A700 | Manual | Pattern | 1/30sec | F/4.0 | 0.00 EV | 45.0mm | ISO-400 | Flash fired, compulsory flash mode | 2011:02:04 20:17:01SONY | DSLR-A700 | Manual | Pattern | 1/30sec | F/4.0 | 0.00 EV | 35.0mm | ISO-400 | Flash fired, compulsory flash mode | 2011:02:04 20:17:10SONY | DSLR-A700 | Manual | Pattern | 1/30sec | F/4.0 | 0.00 EV | 35.0mm | ISO-400 | Flash fired, compulsory flash mode | 2011:02:04 20:17:18

SONY | DSLR-A700 | Manual | Pattern | 1/30sec | F/4.0 | 0.00 EV | 50.0mm | ISO-400 | Flash fired, compulsory flash mode | 2011:02:04 20:17:28SONY | DSLR-A700 | Manual | Pattern | 1/30sec | F/4.0 | 0.00 EV | 45.0mm | ISO-400 | Flash fired, compulsory flash mode | 2011:02:04 20:17:44

마지막으로 휘근이 바이크 사진으로 마무리합니다 ㅎ




'Maintenanc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천 혼다코리아(혼코)  (10) 2011.02.24
세차 좀 하자!!!~ 그리고 스피커 탱크백  (5) 2011.02.20
겨울 이글루 세차!  (0) 2011.02.04
무상 정기 점검  (0) 2011.01.22
많이 다친 나의 600RR이 ㅜㅠ  (8) 2010.11.23
5,000km 돌파 오일 교환~  (0) 2010.10.06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