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SONY | DSLR-A700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80sec | F/9.0 | -0.30 EV | 50.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0:10:17 09:38:51 SONY | DSLR-A700 | Manual | Pattern | 1/60sec | F/9.0 | 0.00 EV | 50.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0:10:17 09:39:50

iIt was so~ impressive!~
Toby's Bike!~ BMW S1000RR!~
his name is 임태균.

완전 인상적이었던
토비의 바이크에 대해서 특집을 마련했습니다 ^^
그의 한국 이름은 임태균입니다 ^^
태균이형~ ㅎㅎ



SONY | DSLR-A700 | Manual | Pattern | 1/40sec | F/9.0 | 0.00 EV | 50.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0:10:17 09:40:03

그는 직접 바이크를 튜닝합니다.
해외 인터넷 사이트에서 파츠들을 구입하여 직접 장착합니다.
그는 닛산의 스카이라인 소유자입니다.
참 부러운점이 많지요 ㅎㅎㅎ





SONY | DSLR-A700 | Manual | Pattern | 1/80sec | F/9.0 | 0.00 EV | 50.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0:10:17 09:40:36 SONY | DSLR-A700 | Manual | Pattern | 1/80sec | F/9.0 | 0.00 EV | 50.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0:10:17 09:40:57

전체적인 외관입니다. 무엇이 다른지 확 보이시나요?
저도 순정과 무엇이 다른지 100% 알지는 못하지만 부분부분 한번 보겠습니다 ㅎㅎ





SONY | DSLR-A700 | Manual | Pattern | 1/80sec | F/9.0 | 0.00 EV | 50.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0:10:17 09:41:16 SONY | DSLR-A700 | Manual | Pattern | 1/80sec | F/9.0 | 0.00 EV | 50.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0:10:17 09:41:34
SONY | DSLR-A700 | Manual | Pattern | 1/80sec | F/9.0 | 0.00 EV | 50.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0:10:17 09:41:45 SONY | DSLR-A700 | Manual | Pattern | 1/80sec | F/9.0 | 0.00 EV | 50.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0:10:17 09:42:00

카본. 카본. 카본....
온통 카본입니다 ㅎ
독일에서 배송 받아서 장착했다고 하네요-




SONY | DSLR-A700 | Manual | Pattern | 1/50sec | F/9.0 | 0.00 EV | 50.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0:10:17 09:42:24 SONY | DSLR-A700 | Manual | Pattern | 1/25sec | F/9.0 | 0.00 EV | 50.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0:10:17 09:42:34

BMW는 정말 사람들이 흔히 알고있는 장점들 말고도 뭔지 모를 매력이 느껴지는 바이크입니다 ^^
하지만 부품이 비싼것도 사실인것같습니다 ㅠ




SONY | DSLR-A700 | Manual | Pattern | 1/25sec | F/9.0 | 0.00 EV | 50.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0:10:17 09:42:57

브릿지에도 카본이 있군요 ㅎㅎ





SONY | DSLR-A700 | Manual | Pattern | 1/125sec | F/9.0 | 0.00 EV | 50.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0:10:17 09:43:12

모토라드에 들렀던 흔적이 보입니다 ^^
이게 태균이형님이 원해서 직접 붙인건지 어떤지는 모르겠지만
주인 허락도 없이 스티커류의 끈끈이를 붙이면 정말 기분이 좋지만은 않습니다.





SONY | DSLR-A700 | Manual | Pattern | 1/60sec | F/9.0 | 0.00 EV | 50.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0:10:17 09:43:28 SONY | DSLR-A700 | Manual | Pattern | 1/100sec | F/9.0 | 0.00 EV | 50.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0:10:17 09:43:53

그 흔한 윈드스크린도 독일에서 구해오셨나봅니다 ㅎㅎ
엔진부의 요지무라 프로젝터는 지난번에 이범선님의 블로그에서 한번 봤었습니다 ㅎ




SONY | DSLR-A700 | Manual | Pattern | 1/80sec | F/9.0 | 0.00 EV | 50.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0:10:17 09:44:30

S1000RR에서 죠스, 샤크의 아가미라 연상되는 부분이지요.
내부에도 꼼꼼하게 카본으로 도배하셨습니다.

그가 말하길... 튜닝도 마약처럼 중독되는것같다고 ㅎㅎㅎ





SONY | DSLR-A700 | Manual | Pattern | 1/50sec | F/9.0 | 0.00 EV | 50.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0:10:17 09:45:00 SONY | DSLR-A700 | Manual | Pattern | 1/50sec | F/5.6 | 0.00 EV | 50.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0:10:17 09:48:00

몰랐는데 S1000RR의 순정타이어가 메첼러(METZELER)제품이더군요-
레이스텍(RACETEC)시리즈인것같은데
이거보고 관심도 없던 메첼러 제품을 한번 써보고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곧 타이어 교환시기이긴한데 ㅎㅎㅎ





SONY | DSLR-A700 | Manual | Pattern | 1/50sec | F/9.0 | 0.00 EV | 50.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0:10:17 09:45:10

역시 젊은이 제품입니다.
갈메니 ㅋㅋ






SONY | DSLR-A700 | Manual | Pattern | 1/40sec | F/4.5 | 0.00 EV | 50.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0:10:17 09:45:49

배선 정리도 잘 되어있네요 ^^
개인적으로 바이크바다 앞쪽 헤드라이트 부분에 커버가 있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겉으로 쉽게 드러나보이지 않도록 말이지요 ^^






SONY | DSLR-A700 | Manual | Pattern | 1/30sec | F/3.5 | 0.00 EV | 50.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0:10:17 09:47:12

머드가드부분입니다.
이쪽도 전기배선이 조금 노출되어있군요 ㅎㅎ





SONY | DSLR-A700 | Manual | Pattern | 1/200sec | F/7.1 | 0.00 EV | 50.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0:10:17 09:48:34 SONY | DSLR-A700 | Manual | Pattern | 1/80sec | F/9.0 | 0.00 EV | 50.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0:10:17 09:49:06 SONY | DSLR-A700 | Manual | Pattern | 1/80sec | F/9.0 | 0.00 EV | 50.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0:10:17 09:49:14

컨셉은 보시다시피 올블랙 같지요?
머플러는 직접 도색한것인데 열때문에 많이 벗겨졌네요-
좀더 고품질의 작업이 필요한가봅니다 ㅎㅎㅎ




SONY | DSLR-A700 | Manual | Pattern | 1/80sec | F/9.0 | 0.00 EV | 50.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0:10:17 09:49:31

게기판은 조금 평범합니다.
바이크 계기판보면 이쁘거나 멋진것들이 종종 보입니다.
바이크에서 엄청나게 중요한 부분인만큼 어느정도 키포인트(멋)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
그러고보면 혼다는 좀 밋밋하지요 ㅎㅎㅎ





SONY | DSLR-A700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250sec | F/2.8 | 0.00 EV | 100.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0:10:17 09:54:36

SONY | DSLR-A700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320sec | F/2.8 | 0.00 EV | 100.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0:10:17 09:54:50

전체컷입니다.
리어에 부탁한 백도 BMW순정답게 높은 싱크로율을 보여주고 있네요-

이런 모습을 볼때마다 저는 '돈 많이 벌어야지'하는 생각이 든답니다 ㅎㅎㅎ






'Info'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이크 헬멧 형태 비교  (0) 2010.11.12
바이크 헬멧 무게 비교  (0) 2010.11.12
Toby's BMW S1000RR  (8) 2010.10.17
Passo(파쏘) 방문  (0) 2010.07.27
ARLENNESS G-7205  (0) 2009.10.25
ICON Airframe Infernal  (0) 2009.09.22
8 0
  • 나는몰라 2010.11.01 02:48    

    오타 고쳐주고 싶다 ㅋㅋ

    • Favicon of https://bike.gnunix.co.kr BlogIcon GNUNIX 2010.11.01 18:22 신고  

      어디 어디-
      말을 해주고 가야지!~

  • 나는몰라 2010.11.01 20:02    

    궁금하냐?ㅋㅋ 다시한번 쭉 읽어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나는몰라 2010.11.03 22:16    

    히라가나 가타카나 전문가로써 한글표기법이 틀렸어 ㅋㅋㅋ
    그리고 백이 리어한테 부탁을 한것도 ㅋㅋㅋㅋㅋ여기서 빵 ~ㅋㅋ

    • Favicon of https://bike.gnunix.co.kr BlogIcon GNUNIX 2010.11.04 13:49 신고  

      부착한거임 ㅋㅋ
      오타가 나이 인간미가 넘치는군ㅋㅋㅋ

  • 2011.01.04 03:32    

    닛산에 스카이웨이브도 있나요..? 스카이 라인아닌가요ㅎㅎ?

    • Favicon of https://bike.gnunix.co.kr BlogIcon GNUNIX 2011.01.05 04:24 신고  

      오옷!!!~
      소중한 지적 감사합니다.
      바로 수정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