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기존의 KBC는 정말 맘에 드는 모델이다.
그래픽이? 디자인이? ㅋㅋ


하지만 M사이즈 분실이후 급하게 구입했던 L사이즈가 좀 크다.. 컸다.. 몰랐는데 그랬다.



SONY | DSLR-A700 | Manual | Pattern | 1/20sec | F/3.2 | 0.00 EV | 24.0mm | ISO-400 | Off Compulsory | 2009:09:17 19:32:04

어쨋들 여차저차해서 다시 새로운 헷멧을 구입하게 되었다 ㅎ




SONY | DSLR-A700 | Manual | Pattern | 1/20sec | F/3.5 | 0.00 EV | 24.0mm | ISO-800 | Off Compulsory | 2009:09:17 19:33:12
인지도가 그나마 낮은 아이콘이다.
KBC Rocker Force RR이 19만원인데비해
이 모델은 32만원 ㅡㅡ;;;
대두현상이 적은 ARAI나 SHOEI로 하고싶었지만 디자인도 별로인놈들이 50만원이고 좀 쓸만한 놈들이 70, 80, 100이상이었다 ㅡㅡ;;
안사 안사 ㅋㅋㅋ




SONY | DSLR-A700 | Manual | Pattern | 1/20sec | F/3.5 | 0.00 EV | 17.0mm | ISO-800 | Off Compulsory | 2009:09:17 19:34:29

기존 19만원짜리에 비해 멋진 메뉴얼(?)이 상판 뚜껑쪽에 달려있다.






SONY | DSLR-A700 | Manual | Pattern | 1/20sec | F/4.0 | 0.00 EV | 35.0mm | ISO-800 | Off Compulsory | 2009:09:17 19:34:54
괜시리 뽀대있고 럭셔리해보이고...
그렇타아 ㅎㅎㅎ




SONY | DSLR-A700 | Manual | Pattern | 1/20sec | F/4.0 | 0.00 EV | 35.0mm | ISO-800 | Off Compulsory | 2009:09:17 19:40:15SONY | DSLR-A700 | Manual | Pattern | 1/20sec | F/4.0 | 0.00 EV | 35.0mm | ISO-800 | Off Compulsory | 2009:09:17 19:40:27

실제 모습!~
기존 컨셉(블랙 & 레드)을 이어가고자 선택했던 모델이다.





SONY | DSLR-A700 | Manual | Pattern | 1/20sec | F/4.0 | 0.00 EV | 35.0mm | ISO-800 | Off Compulsory | 2009:09:17 19:40:37SONY | DSLR-A700 | Manual | Pattern | 1/20sec | F/4.0 | 0.00 EV | 35.0mm | ISO-800 | Off Compulsory | 2009:09:17 19:40:55SONY | DSLR-A700 | Manual | Pattern | 1/20sec | F/4.0 | 0.00 EV | 30.0mm | ISO-800 | Off Compulsory | 2009:09:17 19:41:19

전체적으로 앞뒤로 길은 듯한 짱구형태를 띄고있는것같다.
KBC FORCE RR모델과 길이비교를 해보고싶다.



자세히 보고싶으면 클릭해서 보세요 ^^




KBC Force RR Rocker 모델을 M모델로 다시 사놓겠다!!!



그리고 비교해봐야징 *_* ㅎㅎㅎㅎ


'Info'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이크 헬멧 무게 비교  (0) 2010.11.12
Toby's BMW S1000RR  (8) 2010.10.17
Passo(파쏘) 방문  (0) 2010.07.27
ARLENNESS G-7205  (0) 2009.10.25
ICON Airframe Infernal  (0) 2009.09.22
KBC Force RR Rocker  (0) 2009.06.07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