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자금 난이 조금 있었다.
최대한 싸게 싼고 좋은 타이어로 갈을 필요가 있었따.

일단 www.bikeok.co.kr 로 고고싱!~

난 우리 아이를 위해서라면 강남, 강동, 인천까지 다니는 착한 아빠.



KONICA MINOLTA | DYNAX 5D | Manual | Pattern | 1/25sec | F/2.8 | 0.00 EV | 50.0mm | ISO-800 | Off Compulsory | 2011:02:28 11:17:19
7000km와 8000km 사이에 타이어 교환!
엄청 빠르다;;;





KONICA MINOLTA | DYNAX 5D | Manual | Pattern | 1/40sec | F/4.0 | 0.00 EV | 35.0mm | ISO-800 | Off Compulsory | 2011:02:28 11:18:00
그동안 수고해준 나의 브리짓스톤(BRIDGESTONE)타이어.
타이어 교체하러 오는길레 못이 박혀서
도착해보니 바람이 쑤욱;;;;
헐렝 헐렝-=




KONICA MINOLTA | DYNAX 5D | Manual | Pattern | 1/40sec | F/4.0 | 0.00 EV | 35.0mm | ISO-800 | Off Compulsory | 2011:02:28 11:18:07
대기어 탈거.
기타 부품들 탈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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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
이제 휠에서 타이어를 분리합니다-
거의 다 닳아서 스레드가 희미한 타이어ㅠ
수고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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뒷다리 없는 나의  BR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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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
요로코롬~
요로코롬 뺍니다 ㅎㅎ
휠에 기스 안가게 해주세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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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코 스티커를 모으고계신 사장님 ㅋ
난 010과 011로 갈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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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번 코멧때는 14000이 되도록 안갈았었는데;;;
그래서 코멧탈때 쓰던 신코로 고고싱!~ ㅋㅋㅋ




KONICA MINOLTA | DYNAX 5D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30sec | F/4.0 | 0.00 EV | 24.0mm | ISO-400 | Off Compulsory | 2011:02:28 11:27:11KONICA MINOLTA | DYNAX 5D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40sec | F/4.0 | -0.70 EV | 30.0mm | ISO-400 | Off Compulsory | 2011:02:28 11:27:58

휠 벨런스 조정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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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기어 끼우고!~
깨끗해보인다 나의 깜장휠 ㅎ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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샵에 있던 푸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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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주 활발했다 *_* 죠아죠아
간신히 찍은 사진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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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건 앞타이어.
기억이 가물가물 했었는데
앞타이어가 010이구나
그런 뒤타이어를 011로 했겠네 ㅎ


KONICA MINOLTA | DYNAX 5D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15sec | F/4.0 | -0.30 EV | 17.0mm | ISO-400 | Off Compulsory | 2011:02:28 11:33:56
거의 다 완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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뒤타이어 011.
010은 좀더 퍼포먼스용 하이그립 컴파운드.
011은 좀더 마일리지 스테미너가 좋은 카카스 구조라고 하는데
그떄는 고개를 끄덕이며 010, 011로 했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왜그랬을까 ㅡㅡ;;;
마일리지 스테미너때문에 그랬던가????

담부턴 다시 010으로만 해봐야겠다;;;; 쿨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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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레이크 연결합니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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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아이, 잘 좀 부탁드립니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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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에 쓰던 앞타이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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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에 쓰던 뒷타이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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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1까지 완성!!

확실히 생김세가 좀 다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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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0
  • 창원촌놈 2011.07.27 17:45    

    브레이크 켈리퍼 임팩으로 조지네..

    담에 타이어 갈던가 브레이크패드 교환할때 켈리퍼 볼트 야마날 확률이 증가하겠군....

    • Favicon of https://bike.gnunix.co.kr BlogIcon GNUNIX 2011.07.28 21:47 신고  

      헉.. 원래 저걸 쓰는게 아니었군 ㅠㅠ
      근데 좀 약하게 놓고 쓴것같은데-
      강도 조절 되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