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고프로 체스트 벨트?
멜빵키트?
암튼 몸에 체결하는것 차고 집결지로 갔는데...
이거 뭐.. 라이딩 자세에서는 기름통만 나온다.... 쿨럭 ㅡㅡ;;;



KONICA MINOLTA | DYNAX 5D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1250sec | F/2.8 | 0.00 EV | 75.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2:03:01 09:25:44KONICA MINOLTA | DYNAX 5D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1000sec | F/2.8 | +0.70 EV | 75.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2:03:01 09:25:52

아...
쉽게 보이지 않고 쉽게 볼순 없지만.
이놈 정말 매력있다.

KAWASAKI Z1000.
지천이다!!!





KONICA MINOLTA | DYNAX 5D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80sec | F/5.6 | +0.30 EV | 40.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2:03:01 09:26:23
몇일전 비 조금 올때 조금 맞으셨나봅니다 ^^
하지만 그건 중요한게 아니고!!
뭔가 KAWASAKI만의 매력!!!

마치 건담을 MS를 보고있는것같아 *_*





KONICA MINOLTA | DYNAX 5D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2000sec | F/2.8 | +0.30 EV | 28.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2:03:01 09:26:45
올블랙의 지천도 매력이지만
이렇게 실제로 보니 정말 매력 만빵이구만요!!





KONICA MINOLTA | DYNAX 5D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1250sec | F/2.8 | +0.30 EV | 28.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2:03:01 09:26:55KONICA MINOLTA | DYNAX 5D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1000sec | F/2.8 | +0.30 EV | 28.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2:03:01 09:26:57

어서 대한민국에도 재대로된 수입사가 들어와서 수급이 많아지길 *_*
가와사키는 신형 보기가 힘든것같습니다 ㅎㅎ





KONICA MINOLTA | DYNAX 5D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320sec | F/2.8 | +0.30 EV | 50.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2:03:01 09:27:49
쌍발 머플러!
SUZUKI의 R1000을 처음 봤을때 멋지다고 생각했었는데-
이렇게 다시 봐도 쌍발은 역시 매력덩어리군요-

R1000은 신형에서 다시 단발형으로 바꾸었다. 아무래도 무게 경량화때문인듯. 하지만 아직까지 SUZUKI는 MotoGP나 WSBK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지는 못하고있는듯.






KONICA MINOLTA | DYNAX 5D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160sec | F/2.8 | +1.00 EV | 28.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2:03:01 09:28:20KONICA MINOLTA | DYNAX 5D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250sec | F/4.5 | +0.30 EV | 28.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2:03:01 09:28:48

이것은 BMW의 F800ST!!
BMW는 참 매력있지만 F800ST만큼은 내 스타일이 아닌듯하다.
하지만 그 기술력과 독특함. 확실히 BMW만의 색이 있다. 스타일이 있다.



KONICA MINOLTA | DYNAX 5D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30sec | F/5.6 | -0.30 EV | 28.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2:03:01 09:29:40
모터라드 NS가 낮설어서 뭘까 한참 생각하다가...
알고보니 '남산'은 아니고 '남서울'이라고 한다.
영등포쪽에 하나 생겼다는데 정말 모르고있었다.
처음듣는 소리 *_*





KONICA MINOLTA | DYNAX 5D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500sec | F/2.8 | +0.30 EV | 30.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2:03:01 09:50:42
아무튼 이번 모인에 처음 나오는 세사람 Z1000, F800ST, CBR 600RR이 제일 먼저 와서 대기타고있었다.




KONICA MINOLTA | DYNAX 5D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320sec | F/2.8 | +0.30 EV | 75.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2:03:01 09:50:51KONICA MINOLTA | DYNAX 5D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160sec | F/2.8 | +0.30 EV | 75.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2:03:01 09:50:53

몇일전 세차를 했지만 그 후 물 위를 조금 달리는 바람에 다시 조금 더러워져버렸다 ㅠㅠㅠ
게다가 물고인 주자창이 어찌나 미끄럽던지
아무지 천천히 가도.... 결국... ㅠㅠㅠ
프레임슬라이더를 다시 달던가 해야지 원-



KONICA MINOLTA | DYNAX 5D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250sec | F/2.8 | +0.30 EV | 28.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2:03:01 09:51:04KONICA MINOLTA | DYNAX 5D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200sec | F/2.8 | +0.30 EV | 28.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2:03:01 09:51:14

이쁜 지천 한방 더 찍어주고!!!
오른쪽은 비킹!~ B-King!!
쌍둥이 아빠님의 애마.(저도 쌍둥이 인것 혹시 아시나이까? ㅎㅎㅎ)






KONICA MINOLTA | DYNAX 5D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200sec | F/4.0 | +0.30 EV | 75.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2:03:01 09:51:31
최근 머플러를 요시무라로 바꾸셨는데 개인적으로는 순정의 치마 머플러(껍데기, 케이스)가 매력있습니다용~ 비킹은요 ㅎㅎㅎ
내가 초큼 좋아했었던 스즈키-
(하긴 이렇게 따지면 뭐 안좋아했던 것도 있었나... ㅎㅎㅎ)




KONICA MINOLTA | DYNAX 5D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100sec | F/4.0 | +0.30 EV | 28.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2:03:01 09:51:42KONICA MINOLTA | DYNAX 5D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125sec | F/4.0 | +0.30 EV | 75.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2:03:01 09:51:53

BMW K1300GT!!!
GT!!!!
저 육중하고 박력있는 놈으로 윌리를 하신다는;; 후덜덜 ㅎㅎㅎ




KONICA MINOLTA | DYNAX 5D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200sec | F/2.8 | +0.30 EV | 28.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2:03:01 09:52:06KONICA MINOLTA | DYNAX 5D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250sec | F/2.8 | +0.30 EV | 75.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2:03:01 09:52:12

BMW S1000RR!
노란색은 처음인것같다*_*
그런데 중고를 구매하신지 얼마 안되셨다고 하셨지만...
상태가 장난아니다.
저기까지는 깨끗하기 힘든데.. 하는곳까지 빤딱 빤딱!!!
듣기로는 면봉으로 청소를 하시는 분이셨다고... *_*





KONICA MINOLTA | DYNAX 5D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250sec | F/2.8 | +0.30 EV | 50.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2:03:01 09:52:24
튜닝 상태도 적당허니 아주 마음에 든다.
사방 맘에 들어서 이따가 계속 이야기 ㅎㅎㅎ




KONICA MINOLTA | DYNAX 5D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160sec | F/2.8 | +0.30 EV | 60.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2:03:01 09:52:33KONICA MINOLTA | DYNAX 5D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25sec | F/5.6 | +0.30 EV | 75.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2:03:01 09:53:01KONICA MINOLTA | DYNAX 5D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125sec | F/5.0 | +0.30 EV | 28.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2:03:01 09:53:21

이건 주최자인 쌍둥이 아빠님 말고 또 다른분의 비킹이!
저것이 순정 치마 머플러 껍데기!!(케이스)
이분도 속을 보면 똑같응 요시무라 ㅎㅎ

비킹도 참 여러가지 멋지 있다.
확실히 매력있고 색있는 모터싸이클이라고 생각한다.




012345

헬멧은 대부분 아라이. 아마도 RR5??
나랑 쌍둥이 아빠님은 SHOEI.
아라이 한번 써보고싶은데... SINISTER가 단종되었다 ㅠㅠㅠㅠ




KONICA MINOLTA | DYNAX 5D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80sec | F/2.8 | +0.30 EV | 28.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2:03:01 09:57:44KONICA MINOLTA | DYNAX 5D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20sec | F/4.5 | +0.30 EV | 75.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2:03:01 09:58:18

비킹이를 구경하던중. 오른쪽 사진의 구멍에서 이상한점 발견!!
안쪽에 보이는 튜브? 호스가 원래 검정색인데 흰색이 묻어있다.
손으로 만지면 지워지는것으로 보아 저 구멍을 통해 묻은것같은데 당췌 무엇일까?
세차하면서 묻은건가;;;




KONICA MINOLTA | DYNAX 5D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80sec | F/4.5 | +0.30 EV | 28.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2:03:01 09:59:03
비킹이.
정말 넓고 큰 가슴을 가지고 있다.
게다가 양쪽으로 들어오는 LED도 참 매력!!





KONICA MINOLTA | DYNAX 5D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15sec | F/4.5 | +0.30 EV | 50.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2:03:01 09:59:33KONICA MINOLTA | DYNAX 5D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60sec | F/4.5 | +0.30 EV | 60.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2:03:01 10:00:00

왼쪽은 비킹이인것같은데 저 까망통이 뭔지 모르겠다-
아시는분 댓글좀 굽신 굽신 ㅎㅎ
오른쪽은 K1300GT인데 곳곳에 붙은 붉은 십자 문양이 인상적이다.



KONICA MINOLTA | DYNAX 5D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125sec | F/4.5 | +0.30 EV | 60.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2:03:01 10:00:07KONICA MINOLTA | DYNAX 5D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40sec | F/4.5 | +0.30 EV | 50.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2:03:01 10:00:22KONICA MINOLTA | DYNAX 5D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60sec | F/4.5 | +0.30 EV | 75.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2:03:01 10:00:44

왼쪽 두장이 K1300GT
오른쪽은 동사(同社)의 S1000RR인데 저 메이커가 참 맘에 든다.
Lightech.
몇달전? 몇주전에도 우연히 보면서 참 맘에 들다고 생각한적이 있는데 이렇게 또 보니 더 끌려버렸다.



KONICA MINOLTA | DYNAX 5D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50sec | F/5.6 | +0.30 EV | 75.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2:03:01 10:01:12
비킹이 타이어.
이분의 비킹사랑이 전해지는듯했다.
비킹에 대한 자부심이 느껴졌다.
멋졌다는 *_*




KONICA MINOLTA | DYNAX 5D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320sec | F/2.8 | +0.30 EV | 75.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2:03:01 10:01:52KONICA MINOLTA | DYNAX 5D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50sec | F/5.6 | +0.30 EV | 75.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2:03:01 10:02:17

언젠가 나이가 들면 BMW의 투어러로 가고싶다는 생각을 하긴 했지만..
저 커다란 바디가...
과연 나랑 잘 어울리기나 할까;;;;; 쿨럭-



KONICA MINOLTA | DYNAX 5D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500sec | F/2.8 | +0.30 EV | 35.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2:03:01 10:02:32KONICA MINOLTA | DYNAX 5D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30sec | F/6.3 | +0.30 EV | 45.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2:03:01 10:02:47

풀HD의 블랙박스.
투어러는 수납 공간은 물론 악세서리 설치공간도 많다.
전기도 안정적일듯!!



KONICA MINOLTA | DYNAX 5D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200sec | F/3.5 | +0.30 EV | 28.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2:03:01 10:03:16KONICA MINOLTA | DYNAX 5D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100sec | F/3.5 | +0.30 EV | 50.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2:03:01 10:03:38

F800ST의 라브라도.
labrado는 자동차전용도로 제외기능이 있는 네이게이션이다.



KONICA MINOLTA | DYNAX 5D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60sec | F/5.6 | +0.30 EV | 28.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2:03:01 10:04:04KONICA MINOLTA | DYNAX 5D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60sec | F/5.6 | +0.30 EV | 28.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2:03:01 10:04:06

이것이 아까 내가 말한 크고 넓은 상체! 가슴!
잘록한 허리(?)
그리고 풍만한 히프?
비킹이다 ㅎㅎ




KONICA MINOLTA | DYNAX 5D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80sec | F/4.5 | +0.30 EV | 28.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2:03:01 10:13:19
제일 연장자 분께서 타고오신 호넷 600
예전 다른 모임에서 뵈었던적이 있다.
연장자이시지만 잘 달리신다.
말그대로 멋쟁이.



KONICA MINOLTA | DYNAX 5D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20sec | F/2.8 | +0.30 EV | 75.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2:03:01 10:13:41KONICA MINOLTA | DYNAX 5D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20sec | F/2.8 | +0.30 EV | 75.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2:03:01 10:13:53

HORNET의 매니폴더인가?
저 뒤 오일 필터는 깨끗해보이지만 매니폴더는 정말 어쩔수 없다는!! 오히려 이정도면 녹슬지 않고 양호한 상태!!
난 매니폴더 녹스는게 싫어서 풀 시스템 머플러로 오게 되었다...



KONICA MINOLTA | DYNAX 5D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20sec | F/5.0 | +0.30 EV | 70.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2:03:01 10:14:17KONICA MINOLTA | DYNAX 5D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80sec | F/4.5 | +0.30 EV | 28.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2:03:01 10:14:46KONICA MINOLTA | DYNAX 5D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200sec | F/4.5 | +0.30 EV | 28.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2:03:01 10:15:02

>>ㅑ아!!!!~~~
언젠간 꼭 갖고 말것이라 다짐했던 K1300R !!!!!!!!!!!!!!!!!
수아빠님께서 지각하셨지만 너무 좋아요오!!~~
아무리 봐도 근육질 몸매!!

주행풍이 좀 염려되지만 그래도 드림은 드림!! *_*




KONICA MINOLTA | DYNAX 5D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30sec | F/4.5 | +0.30 EV | 60.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2:03:01 10:15:15
BMW
K1300R




KONICA MINOLTA | DYNAX 5D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60sec | F/4.5 | +0.30 EV | 28.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2:03:01 10:15:30
삐까뻔쩍 광채.
우람한 몸매. 보이는 근육질.
내 스타일이야아~~~~



KONICA MINOLTA | DYNAX 5D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160sec | F/2.8 | +0.30 EV | 28.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2:03:01 10:15:50KONICA MINOLTA | DYNAX 5D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200sec | F/2.8 | +0.30 EV | 28.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2:03:01 10:16:00KONICA MINOLTA | DYNAX 5D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80sec | F/2.8 | +0.30 EV | 75.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2:03:01 10:16:08

두카티 하이퍼 모타드 796.
두카티는 딱 떨어지지않은 배기량 숫자가 인상적.
마치 펜탁스의 렌즈들 처럼? ㅋㅋ




KONICA MINOLTA | DYNAX 5D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50sec | F/6.3 | +0.30 EV | 45.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2:03:01 10:16:34KONICA MINOLTA | DYNAX 5D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60sec | F/5.6 | +0.30 EV | 28.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2:03:01 10:17:22

최근 모 영화에도 출연하고
역시 이탈리아는 디자인이 뭔가 좀 다른것같다는 *_*



KONICA MINOLTA | DYNAX 5D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125sec | F/2.8 | +0.30 EV | 75.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2:03:01 10:16:49KONICA MINOLTA | DYNAX 5D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400sec | F/2.8 | +0.30 EV | 60.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2:03:01 10:16:55KONICA MINOLTA | DYNAX 5D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250sec | F/2.8 | +0.30 EV | 60.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2:03:01 10:17:01

멋진 전자식 계기판, 독특한 사이드 미러.
최근 모타드 타는 사람들이 많이져서 조금 궁금하기는하다 *_* ㅎㅎ




KONICA MINOLTA | DYNAX 5D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200sec | F/2.8 | +0.30 EV | 75.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2:03:01 10:19:05KONICA MINOLTA | DYNAX 5D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60sec | F/5.0 | +0.30 EV | 75.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2:03:01 10:19:16

앗앗! BMW한대 전체사진을 안찍은듯!!
K1300GT말고 또 한대가 있었는데!
모델이 같았던가? 아아악!




KONICA MINOLTA | DYNAX 5D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60sec | F/3.5 | +0.30 EV | 50.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2:03:01 10:19:46KONICA MINOLTA | DYNAX 5D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80sec | F/3.5 | +0.30 EV | 30.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2:03:01 10:19:49

아까 부터 관심있게 지켜보고있었던 S1000RR을 살펴보자.





KONICA MINOLTA | DYNAX 5D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125sec | F/3.5 | +0.30 EV | 70.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2:03:01 10:20:01KONICA MINOLTA | DYNAX 5D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200sec | F/2.8 | 0.00 EV | 75.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2:03:01 11:22:48

내가 좋아하는 LighTech 파츠들 *_*
오오 나도 스텝 좀 어떻게 알아볼까 ㅎㅎㅎ



KONICA MINOLTA | DYNAX 5D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250sec | F/3.5 | +0.30 EV | 75.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2:03:01 10:20:47KONICA MINOLTA | DYNAX 5D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200sec | F/3.5 | +0.30 EV | 75.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2:03:01 10:22:02

비킹 계기판과 열쇠 삽입부.
역시 독특. 매력있어!!



KONICA MINOLTA | DYNAX 5D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160sec | F/6.3 | +0.30 EV | 75.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2:03:01 11:20:09KONICA MINOLTA | DYNAX 5D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80sec | F/6.3 | +0.30 EV | 75.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2:03:01 11:20:46

이건 S1000RR이 신고있던 신발(타이어)인데 굉장히 독특하고 맘에 들어서 한컷.
이 타이어에 대해 아시는분 계시면 정보좀.. 굽신 굽신..
(순정 타이어 같다고 하셔서 메첼러인줄 알았는데 안써있다는;;; ㅎㅎ)



KONICA MINOLTA | DYNAX 5D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250sec | F/2.8 | 0.00 EV | 70.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2:03:01 12:43:49
바로 요런 타이어 무늬!!!!!!!!!




SAMSUNG | SHW-M110S | Normal program | Spot | 1/290sec | F/2.6 | 0.00 EV | 3.8mm | ISO-50 | Off Compulsory | 2012:03:01 11:30:50
수아빠님의 K1300R 에 붙어있던 문구.
하늘, 땅, 바람 그리고 자유.



SAMSUNG | SHW-M110S | Normal program | Spot | 1/347sec | F/2.6 | 0.00 EV | 3.8mm | ISO-50 | Off Compulsory | 2012:03:01 12:52:23SAMSUNG | SHW-M110S | Normal program | Spot | 1/162sec | F/2.6 | 0.00 EV | 3.8mm | ISO-50 | Off Compulsory | 2012:03:01 13:39:11

삽교호 함상공원 앞의 식당인듯.
메뉴는 해물 칼국수!!~



SAMSUNG | SHW-M110S | Normal program | Spot | 1/228sec | F/2.6 | 0.00 EV | 3.8mm | ISO-50 | Off Compulsory | 2012:03:01 15:10:03
비킹이의 전자식 계기판이 궁금해서 한컷!!
폰카 잘나오네 ㅋㅋㅋ



SAMSUNG | SHW-M110S | Normal program | Spot | 1/1428sec | F/2.6 | 0.00 EV | 3.8mm | ISO-50 | Off Compulsory | 2012:03:01 11:34:09SAMSUNG | SHW-M110S | Normal program | Spot | 1/910sec | F/2.6 | 0.00 EV | 3.8mm | ISO-50 | Off Compulsory | 2012:03:01 13:44:24

그냥 오기 아까워서 그곳 사진 조금 담아보았습니다 ^^



파노라마 사진까지!!! ㅋㅋㅋ
SAMSUNG | SHW-M110S

SAMSUNG | SHW-M110S





큰맘먹고 비싼 헬멧에 헬멧용 마운트를 부착했는데....
1. 너무 높아서 불안하다.
2. 고속주행시 심하게 방해된다. = 위험하다.
3. 고속주행 아닐때도 굉장이 방해된다. = 위험하다.
4. 다시 마운트 떼려는데 졸라 안떨어진다 ㅠㅠㅠ
5. 외관상 모습도 별로다. (혹자는 보라돌이라고...)












고프로로 찍은 사진을 추가합니다앙!!!~




GoPro | HD2 | Normal program | Spot | 1/332sec | F/2.8 | 0.00 EV | 2.5mm | ISO-100 | No flash function | 2012:02:29 21:27:09GoPro | HD2 | Normal program | Spot | 1/680sec | F/2.8 | 0.00 EV | 2.5mm | ISO-100 | No flash function | 2012:02:29 21:27:18



GoPro | HD2 | Normal program | Spot | 1/583sec | F/2.8 | 0.00 EV | 2.5mm | ISO-100 | No flash function | 2012:02:29 21:27:35








GoPro | HD2 | Normal program | Spot | 1/1205sec | F/2.8 | 0.00 EV | 2.5mm | ISO-100 | No flash function | 2012:02:29 21:27:51

GoPro | HD2 | Normal program | Spot | 1/900sec | F/2.8 | 0.00 EV | 2.5mm | ISO-100 | No flash function | 2012:02:29 21:28:07GoPro | HD2 | Normal program | Spot | 1/2613sec | F/2.8 | 0.00 EV | 2.5mm | ISO-100 | No flash function | 2012:02:29 21:28:23GoPro | HD2 | Normal program | Spot | 1/890sec | F/2.8 | 0.00 EV | 2.5mm | ISO-100 | No flash function | 2012:02:29 21:28:44


GoPro | HD2 | Normal program | Spot | 1/288sec | F/2.8 | 0.00 EV | 2.5mm | ISO-100 | No flash function | 2012:02:29 21:29:01






GoPro | HD2 | Normal program | Spot | 1/245sec | F/2.8 | 0.00 EV | 2.5mm | ISO-100 | No flash function | 2012:02:29 21:46:51GoPro | HD2 | Normal program | Spot | 1/225sec | F/2.8 | 0.00 EV | 2.5mm | ISO-100 | No flash function | 2012:02:29 21:47:04





GoPro | HD2 | Normal program | Spot | 1/1030sec | F/2.8 | 0.00 EV | 2.5mm | ISO-100 | No flash function | 2012:02:29 23:29:22GoPro | HD2 | Normal program | Spot | 1/975sec | F/2.8 | 0.00 EV | 2.5mm | ISO-100 | No flash function | 2012:02:29 23:29:27





GoPro | HD2 | Normal program | Spot | 1/875sec | F/2.8 | 0.00 EV | 2.5mm | ISO-100 | No flash function | 2012:03:01 00:53:58GoPro | HD2 | Normal program | Spot | 1/1300sec | F/2.8 | 0.00 EV | 2.5mm | ISO-100 | No flash function | 2012:03:01 00:54:19





GoPro | HD2 | Normal program | Spot | 1/904sec | F/2.8 | 0.00 EV | 2.5mm | ISO-100 | No flash function | 2012:03:01 00:54:51





GoPro | HD2 | Normal program | Spot | 1/1971sec | F/2.8 | 0.00 EV | 2.5mm | ISO-100 | No flash function | 2012:03:01 00:55:00GoPro | HD2 | Normal program | Spot | 1/1827sec | F/2.8 | 0.00 EV | 2.5mm | ISO-100 | No flash function | 2012:03:01 00:55:06GoPro | HD2 | Normal program | Spot | 1/732sec | F/2.8 | 0.00 EV | 2.5mm | ISO-100 | No flash function | 2012:03:01 00:55:25





GoPro | HD2 | Normal program | Spot | 1/393sec | F/2.8 | 0.00 EV | 2.5mm | ISO-100 | No flash function | 2012:03:01 02:59:58





GoPro | HD2 | Normal program | Spot | 1/386sec | F/2.8 | 0.00 EV | 2.5mm | ISO-100 | No flash function | 2012:03:01 03:00:09GoPro | HD2 | Normal program | Spot | 1/807sec | F/2.8 | 0.00 EV | 2.5mm | ISO-100 | No flash function | 2012:03:01 03:00:20





GoPro | HD2 | Normal program | Spot | 1/121sec | F/2.8 | 0.00 EV | 2.5mm | ISO-100 | No flash function | 2012:03:01 04:55:33GoPro | HD2 | Normal program | Spot | 1/60sec | F/2.8 | 0.00 EV | 2.5mm | ISO-133 | No flash function | 2012:03:01 04:55:43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충청남도 당진시 신평면 | 삽교호함상공원
도움말 Daum 지도
  • JW 2012.03.07 19:26    

    첫번째 동영상 끝무렵쯤에 자동차 전용도로를 질주하는구만? 신고당한다 조심해라 ㅋㅋㅋㅋㅋ

    • Favicon of https://bike.gnunix.co.kr BlogIcon GNUNIX 2012.03.07 21:39 신고  

      엥?
      증거있습니까?
      저기 어딘데요 ㅋㅋㅋ

  • 쌍둥이빠아 2012.03.07 21:59    

    야~ 정말 디테일하다....나도 모르는 비킹의 구멍의 흰색 찌거기...?

    내일 확인해봐야쥐 머지?

    글구 비킹옆에 통은 오일캐치탱크야.....^^

    북비버젼만 있어^^

    뎃글달리 어렵다^^

    사진 잘찍네^^

    • Favicon of https://bike.gnunix.co.kr BlogIcon GNUNIX 2012.03.07 22:38 신고  

      핫! 방문 감사합니다 ^^

      북비버젼이었군요 ㅎㅎㅎ

  • 비엠비엠 2012.03.21 16:00    

    비엠 s1000rr타이어는 컨티넨탈 타이어네요. 저도 개인적으로 미쉐린 타이어를 좋아하지만 포르쉐같은 자동차를 뽑을 때 원래 달려서 나오는 타이어가 컨티넨탈타이언데 괜찮은것 같아요

    • Favicon of https://bike.gnunix.co.kr BlogIcon GNUNIX 2012.03.24 18:28 신고  

      우오우오 감사합니다!~
      한번 검색해봐야겠어요!
      600RR용은 없는지 ㅎㅎ

    • Favicon of https://bike.gnunix.co.kr BlogIcon GNUNIX 2012.03.26 20:47 신고  

      정보 구하기 힘드네요 ㅠ

  • 똥프로 2012.03.27 23:46    

    우연히 들어오게 되었네요^^;
    하이퍼ㅗ 모타드 주인입니다~ 반가워요~^^

    • Favicon of https://bike.gnunix.co.kr BlogIcon GNUNIX 2012.03.28 22:55 신고  

      우오오오!!
      안녕하세요.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그때 여자친구분과 수고많이 하셨습니다 ^^
      또 뵈요 ^^

      예전에 한번 다른 카페 투어 갔다가 한번 뵈었었던것같네요 ^^

  • 나는몰라 2012.04.15 00:18    

    이열 실감난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