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tenance

 

아직 재대로 소개해드린적이 없는것같아서

이번 시간을 마련해보았습니다 ^^

 

 

저의 BM(Black Motorcycle), BB(Black Bike)를 소개합니다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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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측에 열선그립 스위치가 추가되었다고 들었습니다.

2단계로 조절가능합니다.

 

Key꼽는 부분...(뭐라고 하죠? Ignition? Key box?)

열쇠 구멍 바로 옆에 BMW마크가 뽐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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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야~

이것이 바로 새차(New Car)의 위엄 아니겠습니까-

실 기스 하나없이(먼지는 있는것같네요 ㅎㅎ) 반짝 반짝 반사되는... 블랙인데도 말입니다 ㅎ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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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니폴더 녹스는것이 너무 가슴이 아파서 머플러를 교체했더니

S1000RR의 상징인 도시락통(아마도 촉매 들어있는곳?)이 부재되면서 디자인이 과하게 어색해 보이는 부분이 있습니다.만.....

괜찮습니다. 뭐. 어쩔수 없지요.. 익숙해지겠지요- ㅠㅠㅠ

 

아니면 P-HSB10R3와 P-HSB10R3/A1의 Valve Cover와 Valve Cover set을 달면 쬐에끔 괜찮아 질런가 모르겠습니다.

알아봐야겠어요 ^^

P-HF470 Fitting Kit도 부탁해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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슬슬 이쁜 색으로 변신중인 Titanium.... (Manifold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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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진의 우측면입니다.

2012년식부터 사이드 카울의 형상이 조금 변경된데다가

프레임 슬라이더가 오히려 엔진에 치명적 타격을 줄 수 있을것같아서 장착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엔진부를 볼때마다 엔진가드라도 해줘야하는건가.. 심각하게 고민됩니다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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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 탱크 패드는 붙여져서 나옵니다.

뭐. 만족합니다. 너무 화려하지도 않고 싱크로율도 좋은듯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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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인루브가 좀 튀었습니다.

원래 그런가봅니다 ^^

처음 세차 할때 좀 힘들겠습니다 ㅠㅠ

 

브레이크는 브램보, 브렘보, Brembo.... 네 맞습니다. 그 이름 하나에 어깨에 힘이 들어갑니다 ㅎㅎ

물론 같은 브램보라도 엄청난 차이의 급들이 존재합니다.

생산 방식에도 차이가 엄청나지요-

그래도...브램보, 브렘보, Brembo....음화화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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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측 엔진부입니다.

역시... 엔진가드가 자꾸 아른거립니다....

(추천바랍니당! ㅇ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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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토바이, 바이크, 모터사이클 사진을 찍을때마다 고민하는 부분입니다.

특히나 위처럼 클로즈업해서 찍을때 모터사이클 기준으로 똑바로 찍어야할지(왼쪽) 아니면 땅(지평선)을 기준으로 똑바로 찍어야할지..(오른쪽)

그래서 고민하다가 둘다 찍었습니다 ㅡㅡ;;;;

 

아래도 마찬가지입니다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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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출사 같이 나온 종웅이형과 함께...

여러각도에서 광각으로다가 로우앵글로 몇방 날려주는게 예의. 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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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시 수평 기준을 달리하여 찍은 두장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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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어쪽에도 변화가 조금 있다고 합니다.

아무튼 그래도 이쁩니다.

리어카울 쪽에는 타고 내리면서 발로, 신발로 상처를 주기 쉽습니다...

그래서 벌써 두려워집니다;;;;

PPF를 씌울까 생각했는데..... 믿을만한곳에 문의해봤더니 전체 140만원이라고 하시네용- 홍홍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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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러워지기 쉬운 리어 쇽(쇼바) 부분입니다.

그래도 점 열심히 새차 해줄껍니다 ㅠㅠ

 

 

이상으로 우리 BM, BB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질문은 닷글로 받아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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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레이저코리아의 슬라이더 풀로 하심이 어떨까요? 프레임 슬라이더와 엔진슬라이더까지

    • Favicon of https://bike.gnunix.co.kr BlogIcon GNUNIX 2012.11.12 21:32 신고  

      아직까지는 조금 불안합니다만.. (충격으로 엔진 버릴까봐서요 ㅠㅠ)
      한번 알아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